티스토리 뷰

반응형

범계 오부장치킨에서 어니언 & 크리스피 반반 치킨 먹었습니다.
저녁에 도서관에 들렀다가 산책하면서 칼로리 좀 소모하고 들어오려고 했는데, 치킨 한 마리 먹자는 동생 말에 넘어갔지 뭐예요. 어니언이 땡겨서 오부장치킨을 먹기로 했습니다.
대형 프렌차이즈를 제일 자주먹긴 하지만 여기 치킨이 맛있어서 땡길 때가 있거든요. 특히 어니언 먹고 싶을 때 오부장으로 갑니다.
처음 오부장치킨을 추천받은 것도 어니언 때문이었거든요. 여기 어니언치킨이 진짜 맛있어요. 강추입니다.

미리 주문하고 방문하면 10분 안되어 금방 나옵니다.
근처라서 주문하고 거의 바로 방문했고, 가게 안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3-4개? 정도 있어 보입니다.
먹으러 들어가지는 않아봤고 안쪽을 빼꼼 보니 그런 것 같더라고요.
동생은 친구들이랑 먹고 들어오기도 하던데, 가게가 협소하기도 하고 거의 배달주문이 많은 오부장치킨 같았어요.

오부장 치킨 받아와서 얼른 열어봤습니다. 어니언과 크리스피 반반씩 들어있는 모습인데요.
어니언은 소스가 있어서 양념처럼 은박지에 들어있어요. 어니언 소스가 양파와 함께 밑에 깔려있고 위에 덮여있고 그렇더라고요.
중간에 치킨을 꺼내면 소스가 잘 안 뭍어있어서 소스 잘 찍어서 양파와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하얀 소스가 느끼할 것 처럼 보이는데, 어니언인지라 오히려 튀김옷만 입혀진 것보다 저는 덜 느끼하더라고요.
양파를 넉넉히 담아주셔서 좋았어요. 소스 뭍은 양파가 맛있어서 엄청 집어먹었어요 ㅎㅎ

원래 어니언만 시킬 때는 순살로 해서 한 마리 주로 시켰는데요.
오늘은 동생이 뼈있는 것을 먹고싶다고 요청해서 뼈 있는 것으로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어니언은 순살이 더 먹기 편하고 소스에 찍어 먹기 나은 것 같은데.. 맛에 예민한 동생은 치킨에 뼈가 있어야 한다며..ㅋㅋㅋㅋ
갠취긴 한데 ㅎㅎㅎ 어니언을 주문하면 꼭 순살인지 뼈있는 건지 물어보시는 걸로 보아 어니언은 순살이 많이 나가는 것 같긴 했어요.
처음 추천받아 먹었을 때도 어니언 순살로 먹었었거든요.

먹다보니까 역시 어니언이 맛있어서 크리스피도 어니언에 찍어먹었습니다.
소스가 넉넉해서 찍어먹고도 남았어요 ㅎㅎ
치킨 한 덩어리가 큰 편이라 조각 수로 각각 4-5조각쯤?씩 들은 것 같아요.
여자 둘이서 거뜬히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많이 먹는 분이면 혼자 가능..ㅎㅎㅎ

원래 세트에 콜라도 포함되어 있는 것 보고 시켰는데 와서 보니까 콜라가 없더라고요.ㅎㅎ
세팅이고 뭐고 없고 오자마자 급하게 바로 열어 먹다가 목말라서 알았어요 ㅋㅋㅋ 콜라가 없다는 걸..
실수로 빠트리신 것 같아요! 혹시 주문하시면 바로 받으실 때 잘 확인하시고 오세요.ㅎㅎ
한 번도 그런 적은 없었는데 바빠서 깜빡하신듯!ㅎㅎ
맛있어서 종종 가고 있는 범계 오부장치킨입니다. 근처에 사시면 추천하는 집이에요!! 어니언치킨 꼭 드셔보세요!

*오부장치킨 범계점*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52
031-381-9920
24시간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